프랜차이즈

센터찾기

Total 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센터찾기 목록
번호 지역 종류 센터명 대표전화 주소 약도
게시물이 없습니다.

고객정보 입력

성명
성별
연락처
이메일
@
출생년도
(예:1977)
거주지

개설희망지역
경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 잇올 가맹상담을 위한 목적
- 잇올 사업설명회 안내 및 창업정보 관련 정보제공
- 가맹희망자 신분 전환 시 해당 사업팀 안내 및 안내자료 전송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 필수항목 : 성명, 연락처, 이메일, 거주지, 경력

필수 항목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필수 항목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 선택항목 : 성별, 출생년도, 개설희망지역

선택 항목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선택 항목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 선택항목 수집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 거부시 어떠한 불이익도 없습니다.

- 잇올 사업설명회 안내 및 창업정보 관련 정보제공

E-mail 수신에 동의합니다. E-mail 수신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SMS 수신에 동의합니다. SMS 수신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가맹비선정자의 경우 수집된 날부터 6개월까지, 가맹선정자의 경우 해지시 까지 보유 및 이용합니다.
- 정보제공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즉시 삭제합니다.

  1. Q

    가맹점을 창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1599-6289, 010-6839-7917)을 통한 창업상담 2가지 중 편하신 루트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점포가 있으신 경우 담당자에게 점포 위치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해당 부동산 물건분석을 통하여 오픈 가능여부를 판단해드립니다. 점포가 없으신 경우 본사에서 주도하여 상권분석 및 부동산물건 확보를 통해 입지선정 후 예상 수익모델을 제시합니다.​

  2. Q

    교육관련 사업의 무경험자도 가맹점 운영이 가능한가요?

    A

    교육관련 업종 경험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경험이 없으셔도 잇올만의 특별한 시스템에 대한 확신과 열정만 있으시다면 잇올의 교육사업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3. Q

    가맹점 개설 조건 및 투자비용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A

    최소한의 전용면적(165㎡, 약 50평)이 필요합니다. 투자비는 점포에 따라 상이하기에 가맹본부로 문의하셔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4. Q

    인테리어 공사는 본사를 통해서만 해야 하나요? 

    A

    인테리어 공사는 본사의 공개입찰을 통해 선정된 협력업체를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귀하께서 직접 공사하는 것도 가능하나 전 가맹점의 통일성을 위해 가맹본부의 감리를 반드시 받으셔야 하며, 감리비용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계약은 귀하와 공사업체가 직접하는 것이고, 감리는 가맹본부에서 직접 진행합니다. 

  5. Q

    개설 시 초기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랜차이즈 형태는 최초가맹금(1,100만원)을 가맹본부에 지급하셔야 하고 본사 직영 투자형태인 경우는 가맹금이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6. Q

    가맹 계약 후 오픈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점포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공사기간을 포함하여 가맹계약 체결 후 오픈까지 5-6주 내외가 소요됩니다.

  7. Q

    초도물품의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A

    가맹점의 통일성을 위한 학습용 책·걸상, 각종 설비, 입학상담매뉴얼, 홍보용 안내책자, 배너, 전단,  명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 Q

    매출액과 수익률은 어느 정도인가요? 

    A

    매출액과 수익률은 투자비용과 상권, 입지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입점하게 될 상권과 입지가 정해지면 본사 상권분석팀이 분석한 예상매출 데이터를 통해 운영 시뮬레이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9. Q

    가맹점 오픈 후 관리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A

    각종 홍보물 지원, ·오프라인을 통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전담 수퍼바이저의 정기적인 방문과 경영지도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맹점 인근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설명회를 지원하며, 정기 간행물 발간을 통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자습관리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고 사용법을 교육하며, 학습 및 모의고사 업무를 지원합니다. 

  10. Q

    가맹점의 직원 구인은 어떻게 하며, 점포에 직원은 몇 명이 필요한가요? 

    A

    모든 직원은 귀하의 책임으로 채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채용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직원 채용 및 교육에 전담 수퍼바이저가 밀착 지원을 해드립니다.

    채용이 완료되면 신규 입사자 교육을 필수 이수해야 합니다. 필수교육에는 프로그램사용법교육, 시스템교육, 전반적인 행정교육 등이 포함됩니다. 본 교육은 가맹사업의 독창성과 통일성을 위하여 반드시 이수하여야 합니다

  11. Q

    가맹계약 기간 및 연장 계약은 어떻게 되나요? 

    A

    독서실 가맹계약 기간은 계약서에 서명날인한 날로부터 5년을 기본단위로 진행되며, 5년을 추가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12. Q

    연간 광고 계획은 별도로 수립되어 있나요?(광고계획 및 비용 등) 

    A

    브랜드 및 상품광고의 계획은 연간, 분기별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비용을 안분하여 광고를 집행하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광고 집행 전에 안내하여 드립니다. 

  13. Q

    가맹점 오픈 전에 직영점 견학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현재 부산 모든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 중이고 서울 강남 직영점이 오픈 준비 중입니다. 가맹본부와 사전에 방문일정을 조율하시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14. Q

    잇올 스파르타센터와 잇올 독서실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A

    잇올 스파르타센터는 생활관리 위주의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을 말하고, 잇올 독서실은 말 그대로 일반 프리미엄독서실입니다. 2가지 모델은 운영형태부터 수익구조, 입지선정까지 차이가 꽤 많이 나는 모델이므로 반드시 담당자와 구체적인 내용에 관해 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맹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