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잇올 스파르타, ‘엄격한 관리’ 신개념 프리미엄 독서실 ‘눈길’

 

최초의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을 표방하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센터는 학교처럼 정해진 시간표에 맞춰 통제된 시스템 하에, 하루 14시간 자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잇올 스파르타 학생들은 휴대폰을 소지할 수 없고, 엄격한 출결체크, 졸음관리, 상벌점 관리 등도 기본관리대상에 속해 스파르타식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생활관리 외에 모의고사 관리, 단어쪽지시험 등이 기본 제공되고, 선택적 희망자에 한해 추가 비용을 내고 학습상담, 교과목질답, 학습계획표관리, 단과수업 등의 교과목 전문 관리도 가능하다.

특히 시설적인 면에서 여타 독서실 시설과 차별화가 되는 부분은 1인실의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이며, 통유리 타입의 1인실, 깔끔한 일반 1인실, 1인실과 다인실의 절묘한 조합인 오픈 형태의 1인실까지 다양한 종류의 좌석이 준비돼 있다.

이어 통유리 1인실과 이 외에 독서실형, 도서관형, 교실형, 카페형까지 아주 다양한 형태의 학습실이 완비되어 있다. 여기에 최첨단 IT 관리프로그램인 키오스크 소프트웨어까지 완비하여 학원과 독서실의 경계를 허물 차세대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센터는 올 하반기 순차적으로 전국 50개 센터가 개설될 예정인데, 이미 마감된 부산 서면센터 외에 서울 노량진센터, 부산 부산대센터, 부산 경성대센터, 대구 동성로센터, 광주 충장로센터가 8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노량진센터 250평, 대구 동성로센터 200평, 광주 충장로센터 160평, 부산 경성대센터 130평 등 8월에 오픈하는 센터들은 지역 거점 센터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전부 대형센터로 개설될 예정이다. 특히 센터에서 급식까지 제공해 수강료와 급식비 포함 한 달 50만원 내외로 한 달 수험비용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작용하면서 불경기에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수험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일반 독서실은 학생 외에도 공무원학원, 경찰학원, 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임용학원, 피트학원 등을 찾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오픈 전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일일무료체험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학생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