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환경일보] 독학재수학원 TG교육그룹, 수원 영통에 프리미엄 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론칭

수원 영통 학원가에 프리미엄 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가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직전인 6월 2일 오픈한다.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은 관리형학원, 독학재수학원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한 주식회사 TG교육그룹의 자습관리 노하우와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브랜드인 잇올의 첨단 시설이 합쳐져 탄생한 브랜드이다.

TG교육그룹은 90년대까지의 오프라인 교습형학원, 2000년대까지의 온라인 교습형 학원에 이어 2010년 이후 주목받고 있는 3세대형 관리형 학원, 관리형 독서실을 운영해 왔다. 2012년 독학관리학원 지점 1개에서 시작해 7여년 만인 2018 현재 관리형 학원, 관리형 독서실을 합쳐 40-5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수원 영통센터에는 TG교육그룹 전국 지점을 총괄하는 명문대 출신의 강사진이 투입된다. TG교육그룹 잇올 스파르타 독재학원 수원 영통 센터는 학생들의 자습을 관리하면서 학습컨설팅, 입시관리, 계획표 관리, 모의고사 관리, 교과 질답관리 등을 제공하며 개인 맞춤식 지도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하루 10시간 이상의 스파르타식 자습관리, 기본 시간표제, 휴대폰 수거, 인강감시 사이트 차단프로그램, 상벌점제 시행 등이 진행된다. 특히 수원 영통센터는 모든 실을 통제하는 cctv가 곳곳에 설치되어 사감선생님이 매 교시 3회 이상 순찰하며 관리하고 있다.

통유리1인실, 교실형 등 기존에 보지 못했던 시설과 커피 및 음료 무료제공, 산소발생기,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등 쾌적한 학습 환경을 갖추었다.

관계자는 "서울대 및 의대, 치대, 한의대 등 명문대 합격생을 포함해 천 명이상의 수시 및 정시 합격자를 배출한 TG교육그룹 입시팀과 1년에 100회 이상 실시하는 모의고사 프로젝트, 독학재수비법서를 선보였던 노하우 등이 본 원의 장점"이라며, "특허출원 예정인 독학자습관리 프로그램과 키오스크, 어플 등 다양한 학습 지원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은 강남센터와 목동, 분당, 부평, 부산 센텀, 부산대, 대구 수성구, 창원 상남동 등에서 운영 중이다. 수원 영통센터는 영통역에 위치해 있다.

한소정 기자  sgosari@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