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아시아뉴스통신]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 전국 본사 직영 거점센터 오픈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가 2018 국가직 공무원 시험 직후인 4월 강남센터, 목동센터 오픈에 이어 5월31일 창원 상남센터,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전후인 6월2일 수원 영통센터, 6월9일 일산 백마센터 등 본사 직영 거점센터를 잇달아 오픈한다고 전했다.

관리형 독서실을 표방하며 전격 론칭한 ‘잇올 스파르타‘는 작년 4월 첫 센터를 오픈한 이후, 강남, 목동, 분당 등의 수도권과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 거점 대형 직영센터들을 확보하면서 오픈 직후 전 좌석이 마감을 기록했다. 


특히 공무원학원, 경찰학원을 찾는 학생들뿐 아니라 독학재수학원, 임용학원, 피트학원 등을 수강하는 학생들, 그리고 독서실을 찾는 학생들 등 다양한 수험생들이 찾고 있다.

발빠르게 관리형학원, 독학재수학원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한 주식회사 TG교육그룹의 오랜 자습관리 노하우와 관리형 독서실 브랜드인 잇올의 첨단 시설이 합쳐져 탄생한 브랜드가 ‘잇올 스파르타‘이다. TG교육그룹은 90년대까지의 오프라인 교습형학원, 2000년대까지의 온라인 교습형 학원에 이어 2010년 이후 3세대형 관리형 학원, 관리형 독서실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2년 독학관리학원 지점 1개에서 시작해서 불과 7여년 만인 2018 현재 관리형 학원, 관리형 독서실을 합쳐 40-5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관리형 학원이란, 하루 10시간 이상의 스파르타식 자습관리, 기본 시간표제, 휴대폰 수거, 인강감시 프로그램, 상벌점제 시행 등의 엄격한 생활관리와 데일리테스트, 모의고사 관리, 학습 상담 및 플래너 검사, 소수정예 그룹과외 등의 선택적 교과관리 등을 제공하는 것이 주 특징이다. 게다가 통유리1인실, 교실형이라는 새로운 시설뿐 아니라, 카페 커피 및 음료 무료제공, 산소발생기,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등 쾌적한 학습 환경까지 고려한 최첨단 시설을 완비했다. 여기에 독학자습관리 프로그램, 키오스크와 어플 등의 특허출원도 예정되어 있다.

‘시설은 호화롭게, 생활은 엄격하게, 교과는 선택적으로‘를 내세우는 ’잇올 스파르타‘는 관리형 스파르타 독서실로 운영하는 센터와 독학재수학원과 융합해서 운영하는 센터로 크게 2가지가 있으므로 학생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선택을 할 수 있다.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은 현재 노량진, 부평, 분당 등의 수도권과 부산 서면, 경성대, 부산대 센텀, 대구 동성로 수성구, 광주 충장로 등의 전국 거점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