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커뮤니티

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대치이강학원 X 잇올 스파르타, 6월 모평 입시설명회 대치 본관에서 개최



메가스터디, 대성학원, 종로학원, 이투스 등 입시기관들의 입시설명회가 연달아 진행되는 가운데, 대치동 단과학원 이강학원에서 주관하여 진행하는 6월 모의평가 직후 [입시전략설명회]를 6월 8일 이강학원 본관에서 6월 모평 분석을 토대로 입문-기본-실전편 3단계의 입시전략을 공유하는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관리형 독서실과 독학관리학원으로 알려진 TG교육그룹의 ‘잇올 스파르타’도 대치이강학원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이후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모의고사 분석에 따른 전문적인 맞춤 학습⦁입시 컨설팅을 진행한다.

6월 7일에 실시한 평가원 모의고사는 2019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3 및 N수생들이 모두 실시하는 전국 모의고사로서 수능의 출제경향을 미리 점검할 수 있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상당히 중요한 시험이다. 잇올 스파르타에서는 6월 평가원 시험 직후부터 과목별 난이도 분석과 더불어 모의고사 이후부터 수능까지의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잇올 스파르타는 대치이강학원의 1타 강사들의 단과 강의, 논술, 입시, 모의고사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적극 공유하여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6월 9일에는 대치이강학원 신촌홍대캠퍼스 (5층 잇올 스파르타 6월23일 오픈 예정)에서 [고3/N수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하는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2019학년도 대입 변화, 틈새전략, 실질 경쟁률 분석, 특수 대학 및 학과 분석 및 실질경쟁률 분석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2019년도 수능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담고 있는 입시설명회 책자도 제공된다.

잇올 스파르타 콘텐츠입시본부는 “이번 6평 이후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잇올의 학습전략 컨설팅을 통해 수험생 본인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취약점을 대량 발견하여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질 좋은 모의고사 콘텐츠가 부족한 수험생들의 실전감각을 키우기 위하여 잇올 스파르타에서는 모의고사를 원하는 만큼 얼마든지 칠 수 있도록 콘텐츠 및 실제 응시 경험을 지원한다는 정책을 기반으로 지금까지 데일리 테스트와 주간 및 월간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3월 학교프로젝트와 5월 잇올 자체 모의고사 실시에 이어 7월에는 전국적으로 학교 프로젝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관리형 독서실과 독학관리학원을 운영하는 잇올 스파르타는 엄격한 생활관리, 출결관리, 질의응답, 1:1 개인 학습관리, 계획표 관리, 입시관리가 이루어지며 이러한 체계적인 관리와 컨설팅을 통해 현재까지 TG교육그룹 잇올 스파르타의 대학입시 명문대 합격자수는 1500여 명에 달한다.

이처럼 관리는 엄격하면서도 수험생을 세심하게 배려한다는 이념을 가진 잇올 스파르타는 최근, 수원 영통센터(5월 26일), 창원 상남 센터(6월 2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일산 백마(6월 9일) 신촌(6월 23일) 분당 수내 (7월), 대전 둔산 (7월), 노원 중계(8월)이 곧 오리엔테이션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사람들의 꾸준한 요청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하여 하반기에 평촌, 수지, 대치, 송파, 울산 등 여러 지역에서 잇달아 센터 오픈이 예정되어있다.

잇올 스파르타에서는 현재 2019 독학관리 반수반을 모집 중이며 7월에는 썸머스쿨을 개강한다. 6평 이후 입시전략설명회와 관련된 내용은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신규 센터 사전예약 신청은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