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커뮤니티

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잇올 스파르타, 대치 이강학원과 전격 업무 제휴

 

관리형 독서실과 독학재수학원으로 최고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TG교육그룹의 ‘잇올 스파르타’가 다양한 교육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잇올 스파르타는 그 첫 번째 대상으로 이원준, 현우진, 이충권, 설민석 등 스타강사들이 즐비한 대치동 최고의 고등부 단과학원 대치이강학원과의 협업내용을 공개했다.

대치 이강학원은 대치동에서 가장 큰 학원 중 하나인 대치본점을 필두로, 목동, 송파, 수원 영통, 일산, 중계, 수지 등 수도권 교육거점 지역에 14개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초대형 고등부 단과 입시학원이다.

잇올 스파르타는 이번 이강학원과의 콘텐츠제휴를 통해 대치이강학원 1타 강사의 오프라인 단과 강좌 수강 시, 수강료 할인 혜택 및 모의고사, 입시컨설팅, 입시설명회 등 이강학원 최고의 콘텐츠를 공유하게 된다.

특히 단과 전문 이강학원, 자습관리 전문 잇올 스파르타가 공동으로 학생을 모집하여, 최고의 강사가 가르치고, 최고의 시설에서 완벽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잇올-이강학원 윈터스쿨도 기획 중에 있어 폭발적인 시장의 반응이 예상된다.

독학재수학원과 관리형독서실을 융합하여 운영하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는 관리형 독서실 업계 가운데에서도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가 보유하고 있는 4가지 타입의 관리형 시스템 첫 번째는 관리형 독서실 시스템, 두 번째는 수능수험생 전용인 독학재수학원 시스템, 세 번째는 잇올과 이강학원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잇올-이강학원 단과융합 학습관 시스템이며, 마지막으로 수능수험생 전용 이강학원 학습관 시스템이 있다.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 시스템은 수능 및 성인 수험생 위주의 강력한 생활관리 모델이며 데일리 테스트와 모의고사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 시스템은 생활관리 외에 교과관리, 입시관리까지 포함된 시스템이며, 교과 전문 선생님이 상주하여 학생을 1:1 교과상담, 교과 질답, 철저한 담임제, 데일리테스트 및 모의고사 실시 및 피드백 관리하고, 과외수업을 제공하며 전문 입시관리까지 가능한 '관리형학원'을 말한다.

이러한 전문화된 자습관리 시스템에 대치이강학원의 막강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커넥츠 공부공간 - 스카이에듀와의 제휴를 통해 입시전략 book, 월간 대치동, 내신패스 등의 학습지원 패키지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잇올-이강학원 단과융합 학습관은 잇올 스파르타와 이강학원이 공동 투자하여 개발한 융합형 모델로서 학생의 특성과 성향에 맞게 관리형 독서실, 독학재수학원, 단과수강 3가지 시스템의 선택이 가능하다. 단과융합학습관 시스템은 이강학원과 잇올 스파르타의 융합된 형태로 한 건물에서 이강학원 1타강사의 단과와 독학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형태이며 오픈예정중인 신촌센터와 분당 수내센터에서 이용가능하다. 곧 오픈을 앞두고 있는 신촌센터는 사전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그 반응이 폭발적이며, 융합 학습관의 구체적인 로드맵은 다음 주 경 전격 오픈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치이강학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학습관은 수능 수험생을 주요 대상으로 하며 이강학원 단과 수강 시 학습관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강학원 프리미엄학습관은 이강학원 본점답게 막강한 1타 강사들이 즐비해있어 그 어느 지점보다 파괴력 있는 콘텐츠 제공이 가능하다. 대치센터와 송파센터에 프리미엄 학습관이 개설되어 있으며, 시설 컨셉에 있어서는 기존 잇올 스파르타와는 별도이지만, 이강학원만의 프리미엄급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대치본점은 5층짜리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며, 대규모 강의실, 프리미엄 학습관, 카페테리아 등의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이처럼 엄격한 관리 외에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과 독학재수학원은 현재 전국 수 십개 센터가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다. 최근에 오픈한 강남과 목동센터는 오픈 당일 마감되는 등 입소문을 타고 나날이 전국으로 시세를 확장하고 있으며, 수원 영통센터, 창원 상남 센터, 일산 백마센터가 최근 오리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뿐만 아니라 신촌(6월 23일) 분당 수내 (7월), 대전 둔산 (7월), 노원 중계(8월)이 곧 오리엔테이션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사람들의 꾸준한 요청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하여 하반기에 평촌, 수지, 울산 등 여러 지역에서 잇달아 센터 오픈이 예정되어있다.

잇올 스파르타에서는 현재 2019 독학관리 반수반을 모집 중이며 7월에는 썸머스쿨을 개강한다.
잇올 스파르타의 4가지 관리형 시스템에 관한 세부적인 내용은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신규 센터 사전예약 신청은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현승은 기자]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