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잇올 스파르타, 수능 및 공무원 모의고사 실전시뮬레이션 ’학교 프로젝트’ 전국 동시 실시

 

관리형독서실과 독학재수학원으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TG교육그룹 ‘잇올 스파르타’가 수능 및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모의고사 시뮬레이션 ‘학교 프로젝트’를 전국적으로 실시한다.

잇올 스파르타는 수험생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모의고사 콘텐츠를 제공하고, 실제와 동일한 응시 경험 노하우를 지원한다는 정책 기조를 기반으로 지금까지 국, 영, 수, 한국사 등 데일리 테스트와 주간 및 월간 잇올 모의고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3월 학교프로젝트와 5월 잇올 자체 모의고사 실시에 이어 최근 7월 14일에는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학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실시하였다. 곧이어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학교프로젝트는 9월경에 공단기 모의고사로 전국적으로 동시에 실시될 예정이다.

TG교육그룹의 ‘학교 프로젝트’는 실제 시험 당일날 컨디션 조절 실패와 낯설고 긴장되는 분위기에 적응을 못하고 시험에 실패하는 수험생들이 많다는 것을 고려하여 실제 학교에서 시험 당일의 현장감을 재현하여 시험 환경과 분위기에 대한 지속적인 적응 트레이닝으로 수험생들의 실전감각 향상과 동기부여를 목표로 하는 잇올 만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연간 4회 실시한다.

지난해와 올해 초에 실시된 프로젝트와는 달리 최근 7월에 실시된 수능 시뮬레이션 ‘학교 프로젝트’는 처음으로 전국 동시에 실시되었으며, 수백여명의 학생들이 실제 수능시험장과 유사한 환경과 분위기에서 시험을 응시하였다. 각 교실에는 감독관 선생님이 실전 배치되고 실제 수험장 매뉴얼이 부착되어 있으며, 책상마다 실제 수능 수험번호가 적혀있다. 뿐만 아니라 수능당일과 똑같은 환경의 방송안내, 실제 OMR, 실제 스피커 연습과 학교 정문에 수능 시험장 플래카드 설치와 긴장감도는 교문 앞 분위기 연출까지 실제 수험장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여 수험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TG교육그룹의 관계자는 “잇올 스파르타는 독학관리학원반의 수능준비생들 뿐만 아니라 관리형 독서실을 이용하는 공무원, 고시, 임용, 피트, 편입 등의 시험을 준비하는 성인 수험생들까지 대상을 확대하여 공무원 시험, 토익까지 시험 종류를 다각화시켜 실전 프로젝트를 실시할 계획으로서, 올해 9월에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학교 프로젝트도 이러한 계획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학교프로젝트 외에도 주간 잇올 프로젝트로 국어 김봉소 이감모의고사, 수학 현우진 킬링캠프 모의고사, 생명과학 정수민 평가ONE모의고사 등 최고의 봉투모의고사와 종로, 비상모의고사 등 유명 사설모의고사를 매주 1회 또는 2회씩 정기적으로 실시해 수험생들의 실전능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는 현재 전국의 센터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신규 센터로는 지난달 신촌센터 오픈 직후 즉시 마감을 시작으로 21일 대전 둔산, 22일 분당 수내 센터도 이미 사전예약이 마감되어 오픈하자마자 대기번호를 발급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곧이어 8월중에는 노원 중계센터도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 사람들의 꾸준한 요청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하여 하반기에 제주, 울산, 청주, 수지, 평촌 등 전국 여러 곳에서 잇달아 센터 오픈이 예정되어있다.

잇올 모의고사 프로젝트의 구체적 내용과 잇올 전국센터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