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잇올 스파르타’, 2018중앙일보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교육서비스부문 1위 수상


독학재수학원과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로 알려진 잇올 스파르타(㈜TG교육그룹)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교육서비스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잇올 스파르타가 이번에 수상하게 된 ‘2018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시상식 가운데 하나이다.

이는 잇올 스파르타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가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통해 입증되었다는 것을 말해주는 지표로서, 실제로 이용 경험이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알려지면서 매번 신규 오픈 센터의 오리엔테이션에는 정원을 초과한 사전예약자로 인해 오리엔테이션 당일 대기번호를 발급받는 상황이 펼쳐졌다.

TG교육그룹은 7년 전 독학관리학원이라는 플랫폼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도입하여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으며, 하드웨어에 최첨단 IT 관리프로그램인 소프트웨어까지 완비된 제 3세대 개인맞춤식 관리형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만 자기주도학습과 관련한 4건의 발명특허를 잇따라 출원함으로써 차세대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발판을 마련하고 있는 미래지향적인 기업 브랜드이다.

잇올 스파르타는 학생들이 센터 내에서는 오로지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관리를 제공해준다는 목표로 대치이강학원, 공단기 커넥츠 등의 국내 최고의 교육기관, 메가스터디 유명강사 등과 제휴하여 단과할인, 모의고사, 설명회 등 학습과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문화예술미래인재 교육사업을 추진하는 연예기획사 나무엑터스, 그리고 심리상담센터인 헬로스마일 등과 같은 사회, 문화 분야와도 제휴를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잇올 스파르타 브랜드만의 차별화 전략은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관리형 독서실’, 하드웨어 측면으로는 ‘개방형 독서실’을 표방하면서 업계에서 개방형 시스템을 처음으로 도입하였다는 점이다.

(주)이티아이티지교육그룹의 백태규 대표이사는 “잇올 스파르타의 모든 시스템은 ‘공급자가 아닌 사용자를 중심’으로 하는 철학과 정체성이 담겨있는 공간으로 탄생되었으며, 이러한 잇올 이념의 실질적인 완성은 공간뿐 아니라 관리, 콘텐츠, IT의 절묘한 융합으로 비로소 완성된다”며 “일반적인 독서실 창업 프랜차이즈 형태가 아닌 모든 센터를 직영점으로만 운영하여 서비스 품질을 강도 높게 통제했던 것이 정글과 같은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비결인 것 같다”고 수강소감을 밝혔다.


시설 위주의 일반적인 프리미엄 독서실 또는 강의 위주의 일반적인 학원과 차이점을 추구하며 이 모든 시스템의 장점만을 모아서 융합시킨 관리형 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는 개방형 공간뿐 아니라 철저한 관리, 강력한 콘텐츠, 그리고 업계에서 발 빠른 IT기술도입 등으로 4세대 교육혁명을 이끄는 기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 속에 올 연말결산 기준 매출 100억대 돌파를 목표로 하는 잇올 스파르타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잇달아 출시할 예정이며, 이 과정을 통해 단순한 사교육 업체가 아닌 세상을 바꾸는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18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수상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