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최첨단 에듀테크기업 ‘잇올 스파르타’, '광운대학교‘와 국가우수인적자원육성 MOU 전격 체결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과 고품질의 서비스로 유명한 에듀테크기업 잇올 스파르타가 ‘광운대학교 국가인적자원개발센터’와 ‘IT 및 문화콘텐츠 분야 전문 인력 양성’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통한 국가 우수인재개발에 관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잇올 스파르타와 광운대학교의 협약은 고용노동부 및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의 일환으로서,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직무분석, 교육 훈련과정 개발 및 운영 등 직업 능력 개발의 지원, 체계적인 신규 인적자원 개발에 상호 협력을 도모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는 제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 과업인 창의적 인재양성에 앞장서기 위해 직업능력 향상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우수 인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활용할 계획이다.

에듀테크기업 잇올 스파르타는 독학관리 학원과 관리형 독서실을 융합적으로 운영하면서 관리형 교육 프로그램 전문 소프트웨어 개발기업이자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시설과 인테리어를 전문 시공, 관리하는 교육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광운대학교 국가인적자원개발센터의 우수인적자원 육성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공동 주관해 우수 인재의 발굴 및 지원, 취업·창업에 이르는 통합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는 국비지원 프로그램으로서 실무경력 10년차 이상의 현업 강사진과 실습장비를 지원하고 전 교육과정을 100% 전액 무료로 제공하는 등 자기계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 능력 향상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잇올 스파르타와 광운대학교는 콘텐츠, 인적 자원, 경험과 전문성 등의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현 교육 과정을 개선하고 교육 품질을 높임으로써 4차 교육혁신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문석 광운대 국가인적자원개발센터 센터장은 “문화 콘텐츠 인재 양성에 있어 산업 현장과의 연결 고리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잇올 스파르타와 같은 체계적인 관리형 시스템 전문 기업과 함께할 기회를 만드는 것이 대학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티지교육그룹 잇올 스파르타의 백태규 대표이사는 “잇올 스파르타의 모든 시설은 ‘사람을 중심’으로 하는 철학과 정체성이 담겨있는 독창적인 개방형 공간으로 탄생되었으며 이러한 가치이념은 앞으로 광운대학교와 진행하게 될 우수인적자원육성 사업과 그 뜻을 함께 한다”며 ‘이번 광운대학교와 우수인적자원육성 협약을 통해 이러한 잇올의 가치와 비전을 보다 더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