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잇올

언론에서 주목하는 잇올 스파르타 관련 언론 보도내용을 담는 게시판입니다.

관리형 교육시스템 전문 기업, 잇올 스파르타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4d49dfafa1df91fd87f3f504d2e7a869_1540577993_3471.jpg 

 

관리형 교육 시스템 전문 기업인 ㈜TG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과 독학재수학원의 융합 브랜드인 ‘잇올 스파르타’에서 전국 사업설명회를 대대적으로 개최한다. 

 

㈜TG교육그룹은 7년 전 독학관리학원이라는 플랫폼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도입하여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으며, 하드웨어에 최첨단 IT 관리프로그램인 소프트웨어까지 완비된 제 3세대 개인맞춤식 관리형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잇올 스파르타는 올해에만 자기주도학습과 관련한 4건의 발명특허 출원과 함께 전국 센터의 키오스크와 연동되는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잇따라 출시함으로써 차세대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최근에는 중앙일보 후원의 ‘2018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분야 1위를 수상함으로써 잇올 스파르타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품질과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를 증명하기도 하였다.

 

실제로 잇올 스파르타 센터의 이용 경험이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는 체계적이고 확실한 관리 시스템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매번 신규 오픈 센터의 오리엔테이션은 정원을 초과한 사전예약자로 인해 오리엔테이션 당일 대기번호를 발급받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한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업계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수익률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업계를 압도하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의 사업적 가치와 함께 차별화 전략을 체계적으로 설명하고, 가맹 절차 및 본사지원에 관해 다양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전달하여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예비가맹점주의 창업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개설 가능한 다양한 가맹 타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잇올 스파르타 전국 사업설명회는 12월 2일(일)에 잇올 스파르타 서울 강남센터에서 1차로 개최되고 곧바로 12월 9일(일)에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하는 센텀센터에서 개최된다. 별도의 장소에서 설명회를 진행되는 타 업체들과는 달리 실제 운영되고 있는 잇올 센터에서 가맹설명회를 개최함으로서 잇올 센터 시설 및 관리 시스템에 대한 우수함과 자신감을 전달하고자 하였으며, 이러한 가맹설명회를 통해 참석자들은 실제 잇올 센터의 시설과 관리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사업설명회에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자에게는 푸짐한 웰컴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사전 예약자 중 설명회 당일 계약자에게는 타입별로 가맹비 100% 면제와 A급 상권 및 물건을 우선적으로 배정하고, 가맹 계약 시 최고급 공기청정기 무상 제공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잇올 스파르타는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잇올 센터 오픈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높은 요구에 부응하고자 향후, 전국 사업설명회를 지속적이고 일관성있게 개최할 예정이다.

 

잇올 스파르타의 가맹정보 및 설명회 참석과 관련된 각종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가맹설명회 각종 혜택과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의 가맹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해서 하면 된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